본문 바로가기

현장로그P/취재기

비빔면과 함께라면 언제나 설렘, 2017년 팔도 비빔면 새 광고 소개



안녕하세요, 팔도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반가운 소식을 준비해 여러분을 찾아왔는데요!

그 소식이 무어냐 하면, 그것은 바로바로바로!


(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


2017년 팔도 비빔면의 새 광고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물개박수 짝짝짝!)



* * * * * * * * *


지난 1984년 출시 이래로 33년 동안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최고의 야식 파트너로 사랑받아왔던 팔도!

2017년에도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한 걸음 더 내디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2017년 광고 또한 앞서나가는 팔도 비빔면의 모습을 표현해보았는데요~

그럼 모두 함께 광고를 차근차근 살펴보실까요?



* * * * * * * * *


2017 비빔면 새 광고



이번 비빔면 광고의 특징을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바로

'설렘'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한창 배가 고플 때, 부엌에서 비빔면을 끓일 때의 그 설렘,

누구나 가져본 느낌이 아니던가요?ㅋㅋㅋ


(침샘을_자극하는_비빔면들의_행진.jpg)


그 마음을 담아 만든 광고는 말 그대로

그녀를 만나기 곧 100미터 전, 아니죠~

비빔면을 만나기 5분 전의 설렘이 너무나 생생하게 표현되었는데요

광고를 본 팔도는 비빔면 생각에 그만 입 안에 침을 한 움큼 머금고 말아버렸습니...



자, 그럼 함께 2017년 팔도 비빔면 광고를 살펴보실까요?




제일 먼저 등장하는 우리의 차도남! 평소 차가운 도시 남자로, 

어떤 상황이 일어나도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비빔면 앞에서만큼은 예외! 

아, 이 남자, 제가 알던 그 차도남 맞나요? 좀처럼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군요!

하긴, 이런 상황에서까지 냉정해버리면 뭐랄까, 인간미 부족?ㅋㅋㅋㅋㅋ





1년 내내 다이어트만 하실 것 같은 차도녀에게도 예외는 없습니다!

비빔면을 앞에 두고 솟아오르는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그녀! 

"내가 다 끝내버리겠다"는 기세로 젓가락을 치켜드는 모습에서

우리는 팔도 비빔면의 마성을 엿볼 수가 있습니다. (무한공감)






한편 비빔면 특유의 매콤하고 고소한 맛은 매운 음식이 익숙지 않은 외쿡 사람에게도

도무지 잊을 수 없는 그 맛, 팔도 비빔면!

스프를 얹어 비빔면을 완성한 그녀의 모습에서 설렘이 느껴지시나요? 

그렇습니다! 비빔면 앞에서는 한국인도 외쿡인도 전세계가 대동단결!(만세)





자라나는 새싹 어린이에게도 낯설지만 거부할 수 없는 마성의 비빔면~~

이 어린이는 이제 큰일 났습니다. 평생토록 비빔면의 이 맛을 잊을 수 없을 테니까요.

자네, 비빔면의 세계로 온 것을 환영한다네~



비빔면 광고 잘 보셨나요? 

네? 매일 밤마다 만나는 여러분과 똑같다구요? (에헤라디야)

새 광고와 2017년 소비자를 찾아가게 되는 비빔면.

여러분 많이많이 사랑해주실 거죠?


지금까지 2017년 팔도 비빔면 광고를 소개한 팔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