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팔도소식/팔도소식

팔도 2017 블로그 어워드 대상 수상!!!

 



안녕하세요, 팔도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러분에게 자랑 

아닌 자랑을 하나 하려고 이 자리에 섰는데요.


정말 좋은 소식이니까 

눈을 크게 뜨시고 보셔야 합니다.

아주 크게요!


무슨 소식이길래 이렇게 호들갑을 떠냐면요.

지금도 웃음이 절로 나오고, 

어깨에 힘이 너무 들어가는데, 


그것은 바로바로!


2017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팔도의 공식블로그인 ‘온종일 맛있는 생각뿐’ 이 

기업 부분 대상을 받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짝짝짝)


그래서 여러분에게 이 기쁜 소식을 전하려고

이렇게 달려온 것인데요!!



사실 여기서 끝난 게 아니라 기쁜 소식이

하나 더 있답니다


팔도가 블로그 기업부문 대상 뿐만이 아니라 

기업부문 BEST 콘텐츠 대상까지 수상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상도 두 개, 기쁨도 두 배!!!



  



  

팔도는 이번 수상으로 

2014년 최우수상, 2015년 대상, 2016년 협회상에 이어 

4년 연속 수상을 하는 쾌거를 이루게 되었습니다!!!


2016년 소식은 이곳에서!


http://paldofood.tistory.com/146




이렇게 매년 여러분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었다는 사실에

정말 기쁘고 뿌듯한 마음이 드네요~!!




 


맨 위에 팔도 이름 두 개가 보이시나요!! (뿌듯)



팔도는 시상을 위하여 지난 2월 8일 열린 

블로그 어워드를 다녀왔는데요.

여러분에게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올해 8회 째를 맞고 있는 ‘2017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블로그를 활용해 브랜드와 콘텐츠를 

유기적으로 연계시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콘텐츠 소비자와 공감•소통하는 활동에 

가장 두각을 보인 기업이나 공공기관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인데요


여기서 자랑 한 번 더 하고 가자면요.

 8회째 행사에 팔도가 벌써 

네 번이나 상을 수상했다는 사실~!!

ㅋㅋㅋㅋㅋㅋ



 


기업부문 대상 자리에 당당하게 

이름을 올린 팔도가 보이시나요?

맨 위에 자리한 팔도를 보고,


시상식장에 들어가기 전부터 

뿌듯한 마음을 감출 수가 없었답니다.


 



시상식이 열리기에 앞서

최근 미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콘텐츠 파워의 비밀을 주제로

콘텐츠 파워와 인사이트에 대하여 들어보는 

유익한 강연이 먼저 진행되었습니다. 


 



본 행사인 시상식은 강연이 

마무리된 후에 시작되었는데요.


이날 블로그 어워드는 기업과 공공기관 부문으로 

나뉘어 시상이 이루어졌습니다.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한 팔도가

제일 먼저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릴 수 있었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블로그 대상 시상 뒤에 바로 이어진

BEST 콘텐츠 부문 대상도 

팔도가 수상했다는 사실! 다 아시죠?


팔도는 연속으로 대상 부문에 호명되는 

영광 또한 누리게 되었습니다 ^^


이렇게 되면 여러분도

2017 BEST 콘텐츠 부문 대상을 수상한 콘텐츠가 

무엇인지 궁금하실 텐데요.


대상을 차지한 그 콘텐츠는 바로바로!


지난 7월에 발행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SNS를 뜨겁게 달구었던 그 레시피, 

쿠지라이식 남자라면’ 이었습니다!!


http://paldofoodblog.com/221055007219




 



빛나는 대상을 그것도 두 개나 받게된 팔도~!!

영롱하게 빛나는 상패 보이시나요!


매년, 그리고 지난 해에도

어떻게 여러분과 소통을 할까,

어떤 유익하고 즐거운 정보를 드려야 할까.


맛있는 컨텐츠를 어떻게 전할까

걱정하던 팔도였기 때문에 더 벅차고, 

감동적인 날이었답니다!


그리고 이곳을 사랑해 주시고, 

아낌 없는 성원과 관심을 보내 주신

여러분이 생각나는 상이었습니다!!


이날 받은 대상은 앞으로 여러분과 더 열심히 소통하고,

 더 유익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전해드리라는 뜻으로 알고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답니다.


여러분, 앞으로도 팔도 블로그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