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약속때문에 밖으로 나갔다가

자리 잡기 힘든 경험을 몇차례 하고ㅠㅠ

홈파티의 편안함을 다시한번 느낀 팔도 

인사 드립니다!


그래서 이번 주말은 

밖이 아닌 

집으로 친구들을 부르기로 했는데요!


간단하면서도 푸짐하고 

맛있는 메뉴가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고안해 낸 것이 있었스니 


그것은 바로 

‘홈메이드 쟁반짜장!’

이었어요!


이미 1차 시식단에게 

홈파티 메뉴로의 적합성과 맛을 

검증받았고

‘누가 와도 만족시킬 수 있는 맛이다!!’ 라는

확신으로ㅋㅋㅋ


여러분들에게 레시피를 알려드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주말! 

여러분도 집에서 편안하고 맛있는 

홈파티를 즐겨보시길 바라며!


레시피 출발!!





재료가 쟁반짜장을 만든다.jpg


혼자 간단히 해먹던 레시피에 비해

준비물이 조...금 다양하고 많지요?


그래도 맛은 

별이 5개!!! 5개!!를 보장하니

빠짐 없이 챙겨주세요~


우선, 팔도 짜장면 2봉지와

돼지고기 앞다리살, 낙지 반 마리,

사진에는 없디만.. 팔도는 냉동 새우도 준비했어요!


그리고 고추가루, 다진 마늘 한 스푼,

그리고 파, 당근, 양파 등의 

채소를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3인 기준으로 

준비한 재료들인데

더 넉넉하게 드시거나

인원이 많다면

재료들을 듬뿍듬뿍 추가해주세요~




레시피의 시작은!

고추기름 만들기 입니다.


식용유를 두른 팬에

고춧가루와 다진 마늘을 넣어

볶아주시면

매콤한 냄새가 올라오면서

고추기름이 만들어지는데요!





여기에 

뜨거운 물에 한 번 데쳐 놓았던

냉동 새우를 

볶아주세요~

시작부터 비주얼ㄷㄷ




새우가 익어갈 즈음!

돼지고기 앞다리 살도 얹어

함께 볶아주시고요~




마지막으로 

깍둑 썰어 놓은 양파와 당근,

채 썬 파를 넣어 

맛있게 달달~ 볶으면


사람들이 주위로 

모여들기 시작하는

환상의 냄새가

다우니 저리가라는 듯 

널리널리 퍼질 거에요~


자, 짜장 토핑은 잠~시 

대기해주시고욥!

다음 단계로 냉큼 뭅뭅 합시다~




끓인 물에 면을 

삶아주세요~

다음 단계가 좀 남아있으니

면이 퍼지지 않게 

50~60%정도만 익혀줄게요




반만 익힌 면을

짜장 토핑에 얹고

액상소스를 부어주면 

이 레시피는 화룡점정으로 

치닫습니다!! 




츄릅

침샘이 폭발하는!

채소+고기+면의 조화로운 3박자입니다.




잘 볶인 짜장면을

넓고 평평한 그릇에 

푸짐하게 담아내면!


핸드폰 카메라보다 

젓가락이 먼저 올라오는!

팔도 쟁반짜장면 완성입니다!



이 외에도 간단히 만든 음식과

핑거 푸드, 주문 음식 등 

종류별로 풍성하게 식탁을 채우겠지만

이거 하나 따라 올 메뉴는 없다고 

팔도가 보장해요~!!


팔도와 함께 맛있고 행복한

홈파티 보내시길 바라며

저는 아디오스....★